자주하시는 질문



홈페이지 또는 쇼핑몰 제작 비용은 사이트에 들어가는 페이지 수, 웹프로그램의 난이도, 사이트 퀄리티에 따라서 책정이 되기 때문에 제작초기에 간단한 기획서를 미리 만들어주시면 정확한 견적산출이 가능합니다. 아니면 경쟁업체 또는 참조사이트를 미리 알아두셔도 상세한 견적산출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사이트는 PC, 태블릿 PC, 모바일 등의 접속 장치에 사이트가 자동으로 반응을 하여 유동적으로 페이지를 변환해서 보여주는 기법이 사용됩니다. 그래서 기존의 코딩방식보다 훨씬 까다롭고 높은 기술력을 요구합니다. 시중에 다양한 반응형 사이트제작이 있긴 하지만 대부분 빌더를 이용해서 찍어내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아이넷은 일괄적으로 찍어내듯이 만들어내는 반응형 사이트가 아니라 업체의 특성에 맞게끔 100% 맞춤식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타업체와의 차별성을 높였습니다.

제작비용은 10-20 page기준으로 했을때 맞춤식 반응형사이트를 70-150만원 사이에 제작해드립니다.
쇼핑몰은 PC+모바일 반응형 제작으로해서 120-200만원 사이에 제작해 드립니다.


제작과 더불어서 네이버 웹사이트 + 네이버 플레이스 + 네이버 지도 + 다음 웹사이트 + 다음지역정보(지도,카카오맵) + 구글 등록 등의 서비스도 함께 진행해 드립니다. 

그리고 카카톡대화창 연동, SNS링크, 블로그마케팅 도 함께 진행해드립니다. 자세한 것은 고객센터 1599-9443 으로 전화 주시면 보다 상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제작비용 안에 초기 1년의 웹호스팅, 도메인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1년이 경과된 후에는 웹호스팅은 월1-5만원 사이 책정됩니다.
​매 1회이상의 수정작업이 꾸준히 필요한 곳은 2-5만원 사이가 책정되고
분기별 1-2회 정도의 추가작업이 소요되는 곳은 월 1만원 책정됩니다.
도메인은 1년에 22,000원 부가됩니다. 
그외에 추가되는 금액은 없습니다~^^   


웹호스팅은 KT-IDC센터에 입주한 독립형 서버의 일정공간을 임대해서 사용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즉 고객님의 홈페이지가 서버에 입주된 후 24시간동안 끊기지 않고 전국 어디에서든지 이용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서비스를 말하며 보안방화벽 서비스, 주기적인 백업 서비스 등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웹호스팅 비용은 보통 웹에이전시 업체에서는 평균 월 3만원~5만원사이 책정이 됩니다.
저희 아이넷에서는 제작 완료시점부터 1년간 무상으로 서비스해 드리고 그 다음해부터는
평균 월 1-5만원사이로해서 12개월분으로 호스팅청구서가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는 제작도 중요하지만 유지보수가 더욱 중요합니다.

먼저는 제작 후 포탈사이트에 등록을 대행해 드립니다.
그리고 월1-2회 정도 1page 분량의 수정사항을 무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월 2-3만원 서비스 기준)
게시판 쪽은 관리자 모드에서 모두 제어가 가능하고 일반페이지도 관리자모드에서 생성한 페이지는
직접 수정이 가능하십니다.

단. 디자인적인 보완사항이 필요하실 때도 월 1-2회 1page 이내의 분량은 무상서비스 가능합니다.(월 2-3만원 서비스 기준)

감사합니다^^

물론 가능합니다^^

최근의 반응형사이트를 비롯해서 부동산솔루션, 자동차중계솔루션, 입점마켓솔루션 등의
15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패키지 및 솔루션 제작사례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도메인 등록은 사이트 제작시 저희가 무료로 선점해 드립니다.

www.inames.co.kr 에서 원하는 도메인을 검색하셔서 저희쪽에 알려주시면
1년 동안 무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처리해드립니다.

그리고 1년 후에는 22,000원에 1년연장 신청을 대행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타 업체에 비해서 제작금액이 저렴한 이유는 최적화된 내부시스템과 축적된 경험을 통해
홈페이지 제작 투입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해서 제작의 효율성을 높였기 때문입니다.

보다 착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사이트를 제작해 드리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AQ 검색